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재만 위원장, ‘제8회 우수의정대상’ 수상 영예
상태바
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재만 위원장, ‘제8회 우수의정대상’ 수상 영예
  • 미디어내일
  • 승인 2020.06.18 15:21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▲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재만 위원장, ‘제8회 우수의정대상’ 수상 영예
[미디어내일]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재만 위원장이 지난 17일 전국시·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제8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.

올해 8회째를 맞는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·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.

제9·10대 경기도의원으로 재직한 박재만 위원장은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의 주거복지를 비롯해 팔당호 수질 개선, 친환경자동차 확산 등 도민의 생활에 직결된 도시·환경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
특히 ‘경기도 사회주택 활성화 지원에 관한 조례안’을 대표발의해 공동주택의 주거문화를 개선하고 사회통합을 도모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 마련함으로써 사회적 약자의 인권을 증진하는 디딤돌 역할을 했다고 평가받았다.

박재만 위원장은 “항상 지역 주민에게 헌신하는 자세로 열심히 의정활동을 했던 것이 보답을 받은 것 같다”며 “대의를 위해 도의원이 되고자 결심했던 초심의 자세를 잃지 않고 항상 일신우일신하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도의원이 되겠다”고 수상소감을 밝혔다.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
이슈포토